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해외연주회 > 해외연주회
  제  목 : [제11차] 미국 디즈니 콘서트홀에서 연주 조회수 : 1019
  작성자 : 박봉석 작성일 : 2017-07-24

부산 장로성가단 공연

- 미국 디즈니콘스트홀에서 연주하고 쓴 기행문

2013년 9월 26일 저장한 글입니다.

미국 디즈니홀- 부산장로성가단

2013/09/21 12:36 http://blog.naver.com/pbseuk/40197467589

부산 장로성가단 L.A 로스앤젤레스 디저니 콘스트홀 공연 후 하와이 여행 중에서...                              위의 사진은 김치삼장로님께서 제공하신 사진입니다.


미국 월트 디즈니콘스트 홀에서...
( L.A 로스앤젤레스 공연 + 하와이 = 여행 9 일 ) 기행문 박봉석장로
떠나기 전에......
LA 연주여행 잘 다녀오겠습니다.
L.A 제20회 정기연주회에 초청받아 미국 월트 디즈니콘서트홀에서 연주합니다. 기도 후원 부탁 합니다.
2013년 부산 장로성가단은 남가주 장로성가단에 초청으로, 월트 디즈니콘스트홀에서 연주를 한다. 다들 막바지 비지땀 을 흘리며 준비하였다. 우리 단원들은 열심히 기도하고 연주하겠다는 각오로 무장했습니다.
2013년 8월 16일 출발합니다. 일이 있어 참여하지 못하시는 단원님들께서는 출발에서부터 연주회 결과 보고를 마칠 때 까지 아무런 사고 없이 무사히 돌아올 수 있도록, 모든 단원들이 한 마음이 되도록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부산 장로선가단 일원으로 연주 여행을 잘 다녀오겠습니다.

1 · 어느 교사의 고백

지금부터 L.A 초청연주, 인사말을 남기고, 디즈니 콘스트홀 연주를 하기 위해 여행일정이 시작된다.
부산 장로성가단에서는 2013.6.3. 오후 7:30 부산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제15회 정기연주회를 하나님의 은혜로 마치고, 동년 8.18. 미국 남가주(Southern Cali ornia) 장로성가단의 20 주년 기념행사에 초청 받아, 미국 월트 디즈니 콘스트 홀 에 간다.

          무대에서 보는 전면, 후면 권영일 지휘자의 연주 전 준비하는 모습


2 · 어느 교사의 고백


                          리허설 하는 권영일 지휘자





2012.10 캐나다에서(지난 해)
* 큰 사진으로 보고 싶으면, 오른 쪽 마우스를 두 번 탁탁(크릭)하면 됩니다.

3 · 어느 교사의 고백


                                    연주 전 준비하는 모습

4 · 어느 교사의 고백

5 · 어느 교사의 고백


                  연주 중 솔로하시는 한성권장로님

6 · 어느 교사의 고백


                 연주 중 기도로 돕는 장로님의 사모님들......

7 · 어느 교사의 고백


               성황을 이룬 관중들의 우뢰와 같은 박수와 연주 광경

                        부산장로성가단원들이 디즈니홀 외부에서......

8 · 어느 교사의 고백


                                T-1 파트 형제들......

9 · 어느 교사의 고백


                                  T-2 파트 형제들......

10 · 어느 교사의 고백


                               B-1 파트 형제들......

11 · 어느 교사의 고백


                                     B-2 파트 형제들......
2013년 8월 16일(금) 오후 1시에 부산에서 출발 (28 인승 리무진버스 2 대) 하여 오후 7시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 여 오후 10시에 하와이로 향발, 연주회 일정이 시작되었다.
8월18일 오전 11시 L.A 시온성결교회에서 예배를 드리는 가운데 2 곡의 찬양을 드린다. 예배 후에, 교회에서 준비한 점 심 식사 - 오징어 튀김과 메밀국수의 맛은 아직도......입가를 떠나지 않는다. ^&^ 감사합니다.
오후 7시 월트 디즈니콘서트홀에서 우리 대원들은 온 마음과 힘을 다하여 주 하나님께 보혈의 은혜, 하나님의 나팔소리, 깨뜨린 옥합, 주의 이름은 크시고 영화롭도다. 4곡으로 찬양을 드린다.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평소 10 배 이상의 공연으로 격찬을 받았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예수 아멘!

12 · 어느 교사의 고백

제 20 회 정기연주회 [남가주장로성가단]
"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할찌어다.할렐루야!" (시편 150편)
2013.07.25. 창단 20 주년의 해
* 특별초청-부산장로성가단 *
일시 : Sunday, 8-18-2013 ,6:30 pm ( 8 월 18 일 주일 오후 6 시 30 분 ) 장소 : Walt Disney Concert Hall ( 135 N. Grand Ave. L.A. CA.91326 )
T: (555) 555-1212
* 6시30분에 예배를 시작으로 7시에 찬양이 시작되었다.
남가주 장로성가단 최대현 단장은 남가주 장로성가단의 20 회 정기연주회가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이 되는 연주가 되길 소망하면서, 그동안 기도로 헌신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고, 지난 20 년을 함께 찬양하며, 격려하며 주님의 사랑 을 나눈 부산 장로성가단에 감사하는 메시지를 인사말에 올렸다.
우리 부산 장로성가단 정수화 단장도 초청해 주심에 감사하고, 우리 단원들은 매주 월요일 저녁 YMCA 대 강단에서 하나님께 영광과 찬양을 드리며, 교회 연합과 선교활동과 단원 상호간의 친목 등으로 형제애를 나눈다는 말과 특히 남가주 장로성가단과 다시한번 돈독한 우의를 다지면서 20 주년 공연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기를 기원한다고 말한다.
부산광역시 허남식 시장님께서도 부산 장로성가단이 월트 디즈니 콘스트홀에서 연주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정상식장로님 편으로 보내 주셨다.
* 연주 순서

Stage 1 : 남가주 장로성가단 합창

Stage 2 : 남가주 장로성가중창단 중창
Stage 3 : 부산 장로성가단 합창(보혈의 은혜, 하나님의 나팔소리, 깨뜨린 옥합,
주의 이름은 크시고 영화롭도다. 4곡)
Stage 4 : 남성 합창
Stage 5 : 소프라노 - 나유선 -
Stage 6 : 혼성 합창 (남장성, 사모님들과 함께)
Stage 7 : 남가주 장로성가단과 부산 장로성가단의 협연 (히브리 노예들의 합창, 천사의 합창)
디즈니 콘스트 홀은 월드 디즈니 미망인을 비롯한 개인 기부와 로스엔젤레스 시비로 20 년간 완공된 디즈니 홀은 오랜 전통의 카네기 홀과 더불어 미국을 대표하는 꿈의 무대로, 건물 외관은 물론 실내 디자인이 매우 아름답고 현대적인 미감 이 돋보이는 최고의 연주장으로 정평이 나 있어 시설, 음향, 공연 프로그램에 등에서 최고의 공연장으로 꼽히고 있었다.

13 · 어느 교사의 고백

무대를 중심으로 둥글게 배치된 2,265 객석은 모던하면서도 화려하여 세계적인 창의적 건물로 알려져 있으며, 내부는 목재로 되어 포근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었다.
감사하게도 부산 장로성가단이 창단 28 년만에 남가주장로성가단의 초청으로 꿈의 무대에 서게 된다. 굴곡지고 번쩍거 리며 서로 충돌을 일으키는 듯한 형태의 디즈니 콘서트홀은 도시의 딱딱한 건축물 사이에 세워져 무엇보다도 시각적으로 강한 인상을 주었다.

주재료로 사용된 스테인리스 스틸은 본래 반짝거리는 광택 처리로 디자인됐지만, 태양 빛에 반사되는 정도가 과하다는 문제 때문에 대부분 공단 광택으로 변경 마무리됐다고 한다.
naver.com 제공

14 · 어느 교사의 고백


                      미국 월트 디즈니홀에서 연주하고, 찬양으로 맺은 형제들이 포즈를 취함
콘서트홀의 구조는 기본적으로 사각 박스 형태이다. 하지만 각 모서리 부분은 금속 느낌이 나는, 다양한 형태와 방향의 구조물로 감싸져서 그 본래 형태가 겉으로 드러나지는 않았다.
프랭크 게리(1929년생)는 여러 스테인리스 스틸 판을 엮어 또 하나의 거대한 건축물을 탄생시켰으며, 15년이라는 오랜 기간과 어마어마한 비용, 디즈니 콘서트홀은 오늘날 이 도시와 음악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건축물이 되었 다고 한다.
주요 공연이 열리는 동안 입구 문은 안쪽으로 쑥 들어가도록 설계되어, 거리와 콘서트홀 로비의 경계선이 흐릿해졌고, 내 부 공간은 복잡하지만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형태는 외형만큼이나 역동적이다.
홀의 내부에는 무대 주변에 청중이 앉을 수 있는 테라스와 더글라스 퍼의 건축물에서 볼 수 있는 텐트같이 생긴 천장이 있다. 서로 다른 강도의 공단 광택 마무리가 된 스테인리스 스틸로 강조된 외부와 회색 펠트천이 덧입혀진 스테인리스 스 틸 벽으로 이뤄진 내부로 구성되는 이 건축물의 분위기는 한마디로 유쾌한 숭고함이라고 정의할 수 있었다.
출발하기 전에 우리 부장성 단원들은 미국 월트 디즈니콘스트홀에서의 특별연주회 때문인지 연습하는 자세가 평소와 구분되는 모습들이 역역하다. 컴퓨터에서 갈 곳을 먼저 찾아본다.
월트 디즈니콘스트 홀은 참 특이한 형체를 이룬 공연장이다.
단장 정수화 장로님과 미국 연주회 공연 추진 위원장 배재인 장로님은 꿈의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라고 강조하면서 이번 연주회에 동참해 줄 것을 호소하였다. 많은 대원들은 호응하였다.

15 · 어느 교사의 고백


             단장 정수화 장로님과 미국 연주회 공연 추진 위원장 배재인 장로님!


 
   단장 사모님과 지휘자 사모님



        장세진 반주자 샘(호주로...)

16 · 어느 교사의 고백




            부장성의 고참님들......

       사진작가 김치삼장로님 부부
나는 솔직히 나 같은 사람도 과연 설 수 있는 곳인가라는 의심까지 들 정도로 세계적인 무대에 선다는 것은 사실 좀 두려 웠다. 혹시 꿈을 꾸는 것은 아닐까?

17 · 어느 교사의 고백



꿈은 아니었다. 2013.8/16 출발 당일 인천 공항까지 가기 위해, 아내와 함께 리무진 버스에 오른다.
버스 안내는 자전거에 취미가 많으신 서기 배동환 장로님의 지혜로운 인솔로 피곤하지 않게 인천에 도착한다. 특히 배장 로님은 돌아 오는 비행기 안에서 좋은 음악을 제작해 오셔서, 우리 부부에게 제공함으로 인천까지의 여정이 짧게 느껴지기 도 했다. 감사!
22:00/12:15 인천에서 호놀롤루(하와이)까지 소요되는 시간이다.
***날짜경계선통과***
비행기에서 내려 위키위키버스를 타고 메인 터미널에 도착, 2 층으로 내려가서 왼쪽 일반관광객 심사대에서 입국심사, 1층으로 내려가서 짐 찾은 후 세관심사를 마치고, 좌측 게이트를 따라 나가서 가이드와 하와이에 도착하여 현지 가이드와 미팅한다.
오하우 공항에 도착 하자말자 하와이 현지 가이드자는 우리를 환영한다는 뜻으로 알로아~~하며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목걸이를 걸어 주었다. 며칠 후 다시 만날 때 목에 걸고 만나자는 말을 한다.

18 · 어느 교사의 고백

단장 부인 전인순권사님과 현지 가이드
알로아(ALOHA)~~~ hello(인사말), 마할로~~(MAHALO)-망할놈 thank you
하와이에 가면 입가에 미소를 머금고~~ 알로아~~
인사를 받으면서 입가에 미소를 머금고~~ 망할놈(마할로~~) 이렇게 인사를 하고, 기분이 언짢아도~~ 알로아 (짧게)
새끼 손가락과 엄지 손가락을 살며시 펴고 손을 흔들면서~~ 알로아~~
<같은 동성끼리 써먹으면 대략 난감해진다고 한다.>
여러 나라의 인사말은, 한국-안녕하세요,
중국-니하오마 인도-살라오마 하와이-알로아
스페인-부에노스 디아르데스 에스키모-부댄니
이스라엘-살롬이다.
석식 후 호놀롤루 공항에서 출발하여 로스앤젤레스로...
첫날부터 문제가 생겼다. 여행안내 중 잠시 귀머거리가 되었던 탓에, 호텔에 치약이 없다는 사실을 듣지 못했다. 그래서 준비 못한 나는 아내에게 미안했다.
그러나 치약 소식을 들은 임은택 장로님께서 두 분이 한 방을 쓴다고 자신의 치약을 주시기에 마음껏 칫솔질을 하게 되 었다. 고마웠다.
제 1 일째 8/16 금요일은 기내에서 먹고 자고하다.
인천에서 밤 비행기를 타고, 하와이까지는 거의 8시간정도의 비행기를 탔었던거 같다.
생각보다도 의자가 좁고 작았다. 하지만 기내식으로 컵라면과 중간중간에 주는 쪼코렛과 과자와 음료수에 잠시 잊기도 하였다.
기내 서비스는 좋았다.
하와이에 도착하니 오전 12시 정도, 오하우 공항에 도착 하자말자 하와이 현지 안내자는 우리를 환영한다는 뜻으로 알로 아~~하며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목걸이를 걸어 주기에 고마웠다.
목걸이를 각자 목에 걸고, 우리 일행은 본격적인 하와이 관광 일정이 시작된다.
하와이는 연중 따뜻한 기후와 아름다운 자연을 가진 인기있는 휴양지였다. 와이키키 비치와 바닷물로 깎여 만들어진 낭

19 · 어느 교사의 고백

떠러지가 일품인 다이아몬드헤드 분화구가 있으며, 와이키키 비치는 파도가 거세지 않기 때문에 가족끼리 물놀이를 즐기 기에 안성맞춤이라고 한다.
반짝이는 해변과 함께 잘 정비된 산책로는 와이키키 비치의 자랑거리 중 하나라고 하는데, 와이키키 비치는 부산에 있는 해운대 해수욕장과 비슷하다.
쇼핑천국이라는 수식어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데 대표 쇼핑지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는 명품 브랜드 제품에서부터 캐주얼 웨어, 하와이 토산품, 식료품 등 없는 물건이 없고 세계 최대 규모의 아웃도어 쇼핑몰로 시중 보다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물건을 구입 할 수 있다고 안내한다.
물론 공식연주 전이었지만, 연주는 하나님께 맡기고 기도로 관광이 시작된다. 하와이는 8개 섬으로 구성돼 있으며, 주 도(capital)가 있는 곳은 '오하우'섬의 호놀롤루 이다. 하와이 섬은 남단에 있다고 한다.
레인보우로 유명한 하와이는 라스베가스에 비해 덥지도 않고, 습기도 없다고 한다. 공기도 맑았다. 부산에서는 더위에 지 쳐 있었기에 기후에는 만족스럽다.
하늘색이 참 맑았다.
누군가 "여러분! 여기 하늘은 어느 나라 하늘이에요?" ㅎㅎㅎ
하늘을 보니 '천고마비'라는 말이 쏟아졌다. 이건 우리의 정서를 연상케 하는 것은 아닌가...... 중식 후 전용차량을 타고 호놀룰루 시내관광이다.
바람산, 맑고 상쾌한 바람과 함께 정면에 카네오헤시가 한눈에 들어오고, 에메랄드빛 바다를 볼 수 있는 바람산에서 사진 을 찍어 본다.
바람산에 왔다. 바람이 우리 일행을 영접한다. ^&^
바람이 엄청 불어서 바람산이라고 하는데, 바람산의 이름과도 같이, 올라서니 몸을 가눌 수 없을 만큼 폭풍이 내리치기에 정신이 하나도 없었지만 참 시원했다. 전망도 멋있었고 좋았다. .

20 · 어느 교사의 고백



                            바람산으로 가면서 흩날리는 머리가락......

21 · 어느 교사의 고백


                           바람산에서도 바람에 날아가지 않는 우리 가족들


1882년에 세워진 미국 유일의 궁전인 이올라니 궁전, 궁전 건너편에 주청사가 있고, 주지사 관저, 카메하메하 대왕동상 을 관광하고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자유쇼핑,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호놀룰루공항까지는 1 시간이 소요 되었다.

                                   장로님의 꽃들 ...... ㅎㅎㅎ

22 · 어느 교사의 고백


23 · 어느 교사의 고백




24 · 어느 교사의 고백




25 · 어느 교사의 고백



제 2 일째 8/17 토요일, LA공항에서 깜짝 놀라운 일이 벌어졌다.
그 넓은 대륙에서 남가주장로성가단 임원님들이 부산장로성가댠의 미주 방문을 환영하는 프랭카드를 들고 우리 일행을 환영하는 모습에 고맙기도, 감사하기도 했다. 하나님의 은혜인 찬양으로 이어진 우의가 우리 마음 한구석에서 형제애를 느 낀다. 가슴이 찡했다......

26 · 어느 교사의 고백




공항에서 ^&^ 남가주 장로성가단 임원들의 환영을 받는 우리 부산장로성가단 가족들


27 · 어느 교사의 고백


가이드와 미팅, 조식하고, 캘리포니아 최고의 도시 로스앤젤레스 시내로 이동한다. LA공항에서 LA시내까지 약 5시간이 소요 되었다.
중식 후 로스앤젤레스 시내관광이 시작된다. 세계 영화산업의 중심지 헐리웃 거리, 스타의 거리 헐리우드 대로의 인도를 따라 새겨진 별모양의 포석으로 유명 헐리웃 스타들의 손과 발 모양이 찍혀 있었고, 대표하는 극장으로 가장 빨리 영화를 개봉하는 극장으로 이름난 맨스차이니즈 극장 등을 돌아본다.
이어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관람한다.
유니버셜스튜디오는 미국 유명영화를 주제로 구성한 테마파크로서 미국 디즈니랜드에 이어 세계 2대 테마파크로 불린 다.
미국에는 로스앤젤레스와 올랜드 등 두 지역에 있고 일본 오사카에도 진출해 있다.
유니버셜스튜디오 국내 관계자는 2007년 3월 29일 "2007년 4월 3일 유니버셜스튜디오의 토머스 윌리엄스 회장이 방 한해 기자회견을 갖고 한국 진출 계획을 밝힐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유니버셜스튜디오는 2012년 개장을 목표로 국내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윌리엄스 회장은 기자회견 발표 자리에서 구체적인 투자규모와 용지 등에 대해 공식 발표할 예정이라고 한다.

28 · 어느 교사의 고백



                       워트 월드 쇼에서...... 김치삼 장로님 제공

29 · 어느 교사의 고백


                                      유니버셜스튜디오 입구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가장 규모가 크고 세계인에게 인기가 있는 테마파크이다. 거대한 도시인 로스앤젤레스가 탄생하게 된 배경을 설명해 주는 곳이라고 했다.
유니버샬 스튜디오 투어를 하기 위해 먼저 줄서서 1시간 30분이나 기다렸던 고통! 우리 일행들의 입에서 아이! 다리 아 파!라는 소리가 터져 나왔다. 그 고통의 기억은 지금 생각하면 오히려 추억거리가 되기도 한다.
학생들과 수학여행을 가서 고생했다 싶으면 오래동안 주억으로 남았다. 기억된다.
트램을 타고 헐리우드 영화제작 세트장과 특수효과 및 영화 속 배경의 촬영 현장, 또한 킹콩 360도 3D 관람이 새로웠다.
3D 안경끼고 체험하는데 정말 킹콩이 내 앞으로 튀어 나올것만 같다. 내 아내는 무척이나 놀라서 몸을 움추리기에 살포시 안아 주었다.

30 · 어느 교사의 고백


   3D 안경을 쓰고, 동굴 안에 들어가면 , 공룡과 킹콩이 정신없이 싸우기 시작한다.


다른 3D 와의 차이라면, 실외에서 360도 3D가 펼쳐진다는것이다. 영화광이 아닌 이상은 약간 지루할 수도 있었는데, 이번 유니버셜
스튜디어 투어에 엄청난 활력소가 되었다. - naver.com -에서
우리 일행 중 몇 분은 '워터월드' 공연을 보았다. 사진과 같이 그기서 하는 쇼 장면들이 아직도 눈에 선하다. 불 붙은 사람이 물속으로 뛰어내렸다. 여기에 출연한 사람들 모두가 세계적인 액션배우라고 한다
언제 왔는지 가이드는 "좌석의 색깔에 따라 물벼락을 맞는다"고 살짝 귀띔해 주었다.

31 · 어느 교사의 고백


                     워터월드 쇼! 사진 작가 김치삼장로님 제공


석식 후 호텔로 이동,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호텔까지는 약 1시간이 소요 되었으며, 드디어 숙소인 호텔에 투숙함으로 처음으로 몸을 씻게 된다.

                                 호텔 프론트에 있는 우리 일행들......

32 · 어느 교사의 고백


          오후 잠시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Waikiki beach)'에서...


별난 사내들! 6 명, 화이팅!!! ㅋㅋ
제 3 일째, 8/18 일요일(주일) 조식 후 호텔을 출발하여 오전에는 시온성결교회에 도착하여 2 곡 특송하고, 최경환 담임 목사님의 인도로 예배를 드린다.
오후에는 월트디즈니콘스트 홀에서 장로성가단 공식 행사로 한 마음이 되어 연주한다.
청중의 반응이 불같이 뜨거웠기에 우리들의 가슴까지 뜨거워짐을 느낀다. 여러 가지 사정으로 오지 못한 대원들과 함께 이 즐거움과 기쁨을 누렸으면 하고 아쉬움도 있었지만, 참여한 대원 모두가 하나님의 은혜에 만저 감사드린다.

95년도에 체험한 그랜드캐년에서의 기적 ( http://blog.naver.com/pbseuk/40190664792 )과 같이 우리 부산장로성 가단 L.A 특별공연도 기적적이다.
미국 LA 그랜드캐년에서
http://blog.naver.com/pbseuk/220181078928

33 · 어느 교사의 고백

blog.naver.com

              공연을 마치고 테너 2 단원들이 형제애를 자랑하고 있다.


우리 일행 모두가 두 손을 모으며 “하나님 감사합니다.” 예수 아멘!”을 연발한다.
연주회 후 호텔에 투숙하여 잠 못이룬 밤이 아니고, 너무 달콤한 기분 좋은 밤 달콤한 잠이었다.
제 4 일째, 8/19 월요일
하나님의 은혜인 기쁨으로 관광이 시작된다. 라스베가스에서 조식 후 출발 바스토우까지 약 2시간 소요되었다.
바스토우로 이동한다.
바스토우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 버나디노 카운티에 있는 도시이다. 모하비 사막 지역에 있으며, 리버사이드-샌버나디 오 메트로폴리탄 지역(Riverside-San Bernardino metropolitan area)에 속하는 도시이다.
바스토우-대겟 공항(Barstow-Daggett Airport)이 있으며, 주변에 U.S.고속도로 15번, 40번과 주립도로 58번, 247번 등이 지나는 교통 중심지이다.
1947년에 도시가 공식 설립되었다. 1840년대 몰몬교가 부흥했던 지역이었으며, 골드러시 시대인 1860년대 동쪽 산맥 지역에서 금·은 광산이 개발되어 광부들이 모여들었다. 철도와 도로가 사방으로 연결되는 교통의 요지로, 물류·유통업이 발달했다.
1940년대에는 미국 해병대 바스트 물류기지(Marine Corps Logistics Base Barstow)와 육군 어윈 요새 국립훈련센터 (Ft. Irwin National Training Center) 등이 설립되어 있었다.

34 · 어느 교사의 고백

로스앤젤레스 권역에서 모하비사막·라스베이거스 등의 지역으로 여행하는 중간 기점이 되는 도시이다. 바스토우역(Barstow Station), 모하비 리버밸리 박물관(Mojave River Valley Museum), 서부 아메리카 철도 박물관
(Western America Rail Museum), 사막 탐헙 센터(Desert Discovery Center), 텐저 아울렛(Tanger Outlet Stores), 바스토우 아울렛(Barstow Outlet Store) 등이 있었다.
중식 후 캘리코 은광촌으로 갔다.
은광촌은 미서부 캘리포니아 모하비 사막에 있는 폐광된 광산 마을로서 그저 한산하고 작은 시골이었다.




1881년 서부개척시대에 부흥을 이루다가 1896년부터 은값이 떨어지자 사람들이 떠나가 유령마을이라는 별명이 붙어 있었던 마을을 그 당시 모습으로 복원하여 관광 명소로 만들어진 곳이었다.






35 · 어느 교사의 고백




다음으로는 세계 최대 도박의 도시 라스베가스로 이동하는데 약 2시간30분이 소요되었다. 모두가 합의 하여 선택관광 상품인 라스베가스 야경 감상($30/인)이 시작된다.
이탈리아의 베네치아를 그대로 옮겨 놓은 베네치안 호텔, 건물 주변에 물도 있어고 그기에는 곤돌라도 있었다.
참 놀라운 재현이었다.

   이탈리아의 베네치아를, 그대로 옮겨 놓은 베네치안 호텔 내부에서의 단장 부부

36 · 어느 교사의 고백

37 · 어느 교사의 고백



                 하늘은 그림이라고 하는데, 아무리 보아도 진짜 하늘과 같다.

38 · 어느 교사의 고백


                          퇴임 교장선생님 부부 이승준장로님



그리스의 베네치아를 그대로, 베네치안 호텔에서 재현한 모습! 곤돌라도 있다. 놀랍다.


다운타운의 전구 쇼, 라스베가스 다운타운 프리몬트 쇼 다른 매력을 지닌 다운타운 이곳의 가장 큰 볼거리는 바로 프리몬 트의 밤이었다.
그 중 가장 큰 구경거리라 한다면 바로 LG전자의 LED기술로 제작된 전자 쇼!(아래 동영상이 있음) 프로젝트 이름이 프리 몬트 스트리트 익스피리언스(Fremont Street Experience) 한국의 놀라운 컴퓨터 테크닉을 전 세계 사람들에게 매일 밤 보여 준다는 것에 또 한 번 가슴이 뜨거워 옴을 느낀다. 아! 내 조국 대한민국!!!

39 · 어느 교사의 고백

참 자랑스럽기도 하고 놀랍기도 했다.
LG전자의 LED기술로 제작된 전자 쇼를 하는 프리몬트 스트리트 익스피리언스(Fremont Street Experience)는 라스베 가스(Las Vegas)를 대표하는 거리이다.
'반짝이는 협곡(글리터 걸치, Glitter Gulch)'이라고 불리던 구역을 포함하는 보행자 몰(步行者 mall: 각종 상업 시설, 문화 시설 따위의 이용을 보행을 통한 이동 기능으로 도모하기 위해 조성한 보행자 전용 도로)이다. 라스베이거스(Las Vegas) 프리몬트 가(Fremont Street, )의 다섯 블록을 지칭한다.
1900년대에 제안되었다고 한다.
도박장 근처로 사람들을 유인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시내 호텔과 카지노가 협력하여 운영하고 관리한다.
460미터 정도에 해당하는 네 개 블록은 27 미터 높이의 아치형 지붕이 씌워져 있다. 지붕은 LED 디스플레이 역할을 하 며, 세계에서 가장 큰 스크린이다.
매일 밤 조명과 음향 등을 사용한 다양한 쇼가 펼쳐지며, 두 개 공연장에서 무료 콘서트를 주최한다. 라스베가스의 새해맞이 축제(New Year's Eve party)도 매년 이곳에서 열린다.
역사적으로도 의미 있는 지역이다. 라스베이거스의 첫 호텔인 호텔 네바다(Hotel Nevada)가 1906년에 이 곳에서 문을 열었다. 1907년에 라스베이거스의 첫 전화기가 설치되고, 1925년 첫 포장도로가 생긴 자리이기도 하다. 그 외에도 도시 의 첫 교통 신호등, 엘리베이터, 고층빌딩 등이 섰던 곳이다
이 쇼는 라스베가스 다운타운의 옛 영광을 찾기 위해 이 지역 카지노 호텔들이 단합해서 설치한 것이라고 한다. LG전자의 LED기술로 제작된 전자 쇼를 하는 프리몬트 스트리트 익스피리언스(Fremont Street Experience)!!! Fremont Street Experience 는 스트립지역의 새로운 호텔들의 과감한 투자에 의해 손님을 스트립으로 빼앗기어 침체되어 가는 다운타운 호텔들의 인기를 다시 살리고자 다운 타운 지역의 호텔들이 연합하여, 4천만달러라는 엄청난 돈을 투자 하여 1995년 12월부터 공연을 시작한, 다운 타운의 명물이다.
2003년 7월 1,700 만 달러를 들여 한국의 LG 전자에서 기존의 전구 대신에 1,250 만개의 LED ( 발광 다이오드 )를 설 치하는 공사를 2004년 6월에 완공하여, 지금은 선명한 화면과 함께 540만 와트의 다이나믹한 사운드로 쇼의 질이 한층 높아 졌다고 말하고 있었다.
라스베가스의 발상지인 다운 타운( Down Town )! 옛날의 화려했던 시절을 재현하기 위해 프리몬 스트릿 ( Fremont Street )에서 일몰 후인 밤 7시부터 자정 까지 매 1 시간 마다 약 12분간 정도 연출되는 이 쇼는 엄청난 전구와 또 주위를 압도하는 사운드로 많은 사람들(특히 연인들)이 함께 와서 즐기는 쇼 이다.
우리 일행들도 친구요, 애인으로 부부가 함께 여행 중이다.
매일 저녁 7시부터 12시까지 정각부터 전자 쇼, 우리나라 LG 전자에서 제작되었으며,크기는 축구장 5개 정도의 대형 전 자 쇼였다.
대한민국 화이팅! LG전자 화이팅! 가슴이 저절로 펴진다. L.G 전자의 IT 기술을 세계적으로 뽑내고 있지 않은가......

40 · 어느 교사의 고백


김학수 장로님께서 다운 타운에서 직접 촬영한 LG 전자 쇼 영상을 제공함.



                뒤에 보이는 탑은 불란스의 파리의 에펠탑을 축조했다고 한다.



       김학수 장로님께서 '분수' 쇼 영상을 제공

41 · 어느 교사의 고백

밤에는 선택관광($150/인)인 태양의 서커스, MGM 호텔에서 공연되는 쇼이며, 세계에서 가장 많은 돈을 투자하여(약1,700억원)한 공연으로도 기록되어 있다고 한다.
태양의 서커스 공연 중 유일하게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쇼로서 무대 효과, 연출자의 기교, 춤, 음악 등 웅장함으로 물 위 에서 연출하고 있는 세계적인 수영선수들의 모습을 보았다.
제 5 일째, 8/20 화요일 라스베가스에서 그랜드캐년으로 다시 라스베가스로 돌아오는 관광이다.

              그랜드 캐년! 사진 작가 김치삼 장로님 제공 (경비행기에서)


조식 후 호텔출발, 그랜드 캐년으로 이동하는데 약 4시간30분이 소요되었다. 세계 7 대 불가사의 중 하나 신이 만든 최 고의 걸작 그랜드 캐년을 관광하였다.

42 · 어느 교사의 고백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롤 찬양 드리는 우리 가족들!


43 · 어느 교사의 고백


44 · Oi.':::: .li!.Af£1 .JJ.I!!i


그랜드캐년의 대표전망대인 마더포인트 관광을 하고, 선택관광 인 그랜드캐년을 경비행기($150/1인)를 타고, 하늘에서 신이 빚은 지상 최대의 조형물인 웅장한 광경을 보면서, 자연의 신비하고 위대함을 더욱 실감하면서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체험하게 되었다.
콜로라도 강에 의해 만들어진 그랜드 캐년의 깎아지른 듯한 절벽 위 전망대에서 자연의 모습을 관광하며 우리 일행들은
하나님을 찬양하였다.

45 · 어느 교사의 고백


                                                                   김상호장로님 ^&^ 역광 미안!!!



                                       그랜드캐년, 경비행기 안에서...... ^&^
식 후 라스베가스 공항으로 1시간정도 이동했다.
약 4시간30분간 다시 라스베가스으로 이동하였다. 석
제 6 일째, 8/21 수요일
호텔에서 조식하고, 불의 계곡으로 이동(약 1시간 30분소요) 공원 자체가 하나의 거대한 조각미술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아름답고, 기이한 모양의 붉은 사암들을 볼 수 있는 불의 계곡을 관광한다.

46 · 어느 교사의 고백

                           위 사진은 사진 작가 김치삼장로님 제공










47 · 어느 교사의 고백






                    불의 계곡에서 여러모양들......


불의 계곡 화씨 103도의 불을 뿜는 태양 아래 굿굿이 살아 남은 불의 계곡 네바다와 유타주의 주경지역에 위치한 '불의 계곡'에 도착했다
네바다 주 정부에서 이 '불의 계곡'(Valley of the Fire State Park)을 연방정부에 '국립공원' 등록 신청을 했으나 연방정 부에서 아직 공식 인가가 나오지 않은 상태라고 한다.
그러기에 주정부가 공식 OPEN을 할수없고 또 막대한 개설자금을 들일 수가 없어서 주정부가 일단 선전 차원에서 겉모 습만 보여주는 것 이라고 한다.
이건 그냥 화산이 쏟아 놓은 화강암 암석덩어리가 아니라, 화씨 100도가 넘는 불볕 태양빛 자외선 아래에서 강한 모랫바 람에 닳고 깎기고 하면서, 수 십 만 년 장구의 세월을 견디어 오느라 만들어진 계곡이라고 한다.
하나님이 창조하신 모양들이 예술작품으로 둔갑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김치삼장로님을 얼마나 깊은 계곡까지 가셨느지 보이지 않자 버스에서 모두 기다리고 있는데.

                                                          오른쪽 사진    - 사진 우측 아래에 모습이 보임


사자바위 모양으로도 바뀌고, 하마 주둥이 같은 모양으로도 변하고, 붉은 절벽에 구멍구멍 파놓은 온갖 동식물들의 안식 처로도 바뀌니 자연의 풍상에 여러 모양들 변한 모습, 감탄이 절로 나왔다.
사진 예술가인 김치삼 장로님은 작품사진을 찍기 위해 혼자서 좀 더 험산 계곡속으로 들어갔다. 김치삼장로님을 얼마나 깊은 계곡까지 가셨느지 보이지 않자 버스에서 모두 기다리고 있는데... 위의 사진 - 사진 우측 아래에 모습이 보이자 행방 불명되었다가 찾은 기쁨 일인 것처럼......

48 · 어느 교사의 고백

공룡시대 때부터 형성된 지형이고 초기 원주민들이 꽤 오랜 시간동안 살던 곳이라 볼거리가 있는 곳이었다. 해가 질때 노을에 비친 바위의 모습이 불에 타는 듯해서 불의 계곡이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한다.
보통 그랜드캐년이나 자이언, 브라이언 캐년을 많이들 간다고 하는데, 불의 계곡은 그 나름의 멋이 있었다. 여기에서 여 러 가지 영화 촬영하기도 했다고 한다.
라스베가스로 귀환, 라스베가스 출발하여 호놀룰루로 다시 왔다.
제 7 일째, 8/22 수요일
호놀룰루 오아후 섬 일주를 버스에서 내려서도, 차창으로도 관광하였다.

49 · 어느 교사의 고백


오하우에서 깜짝 놀랐던 것은 야생 닭이 섬 곳곳에 많았다.
왜냐하니까, 우연히 싱가폴에 사는 미국인에게 들은 적이 있는데, 원래부터 닭들이 길가에 있던 것은 아니고, 한 번 태풍 이 와서 양들이 양계장에서 풀려났는데, 그때부터 닭들이 섬에 많아졌다고 한다.
차창을 통해 닭을 보았지요? * 믿든지 말든지......

사진 작가 김치삼장로님 제공

50 · 어느 교사의 고백



카할라 고급 주택가, 별장처럼 아름다운 고급 주택가로, 헐리웃의 유명 스타들과 유럽의 부호들이 별장으로 이용했으나 근래에는 일본인들의 소유로 변해가고 있다고 한다. 바다를 접하여 그림처럼 집들이 지어져 있어 전망이 뛰어나고, 쾌청한 조망을 자랑하는 세계적 유명 주택가였다.

51 · 어느 교사의 고백


한국 지도마을 전망대가 있었고, 카할라 주택지, 중국인이 즐겨 쓰는 모자와 닮았다고 해서 중국인 모자섬과 파인애플 농 장, 진주만 등을 보았다.
특히 문화 체험이 가능한 테마파크로 화와이, 피지, 뉴질랜드, 타히티, 사모아, 마르케사스, 통가 등 남태평양 7개 그룹의 폴리네시안 빌리지로 이루어진 민속촌이라고 한다. 그들의 전통문화, 춤과 음악을 감상할 수 있었다.
폴리네시안 민속촌에서......
폴리네시안 문화센타는 일종의 민속촌이었다. 경치뿐만 아니라 현지 모습이 특이하였으며, 볼만했다.
남태평양 7개 지역의 마을로 꾸민 민속촌 콘셉트의 테마파크. 남녀노소 불문하고 하와이에 간다면 반드시 들르는 곳이 라고 한다.
카누를 타고 각 마을을 둘러보며 다양한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었다.

100여 명의 댄서들이 등장하는 이브닝쇼 호라이즌(Horizons)과 카누쇼 (Rainbow of Paradise)는 폴리네시안 문화센 터의 안내의 말과 같이 얼마나 관심이 있는지 우리 일행들의 눈동자까지 더욱 빛난다.


52 · 어느 교사의 고백

53 · 어느 교사의 고백



              열심히 ......

54 · 어느 교사의 고백



사진 작가의 모습은 역시 다르군!



55 · 어느 교사의 고백


서부에서 텍사스에서 온 카우보이같이 보이시는 ^&^ 내과의사 김도섭장로님!



사진 작가, 약사이신 김치삼장로님 부부

56 · 어느 교사의 고백



우리는 오후에 잠간 들렀기 때문에 세계적인 와이키키 해변에 관한 질문을 가이드에게 던졌다.

57 · 어느 교사의 고백

와이키키 해변이라고 해서 뭐 크게 대단한건 없다고 하면서 그냥 여기도 해변이고 바다라서 윈드서핑이나 보-트 그런거 타거나, 해수욕하고 선탠하고 그러는 곳이라고 한다.
다른 여행지의 바다랑 별반 다를건 없지만, 차이점은 물의 온도가 따뜻하고, 물색깔이 예쁘면서 아무래도 해변가는 번화 가이다 보니 주변에 놀거리나 먹을거리도 많다고 한다.
그리고 해변가라서 사람들도 많이 몰리고 하와이 날씨는 좋으니까
유명한 곳으로 만들어진 것 같다고 하며, '괜찮구나' 라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그래도 다른 하와이 관광지보고 여기를 보는 것이라고 한다면, 자신은 충분히 와이키키 해변도 일정에 하루 넣고 '반나 절 정도는 놀만하다'고 생각되는 그런 곳이라 답한다.




58 · 어느 교사의 고백


제 8 일째, 8/23 금요일


교수님도 보이군요!!!
조식 후에 호텔 출발하여 1시간 30분정도 소요하여 호눌룰루 공항으로 이동한다. 호눌룰루에서 출발하여 인천으로 향발 하다.
***날짜경계선통과***

59 · 어느 교사의 고백




60 · 어느 교사의 고백


61 · 어느 교사의 고백

                                 권영일 지휘자 부부의 포즈

                                        





63 · 어느 교사의 고백

I o

/ ---· --





그랜드캐년에서 감사합니다. 잘못했습니다. 미안합니다..... 알랑가 몰라!!!!!

65 · 어느 교사의 고백


66 · 어느 교사의 고백


67 · 어느 교사의 고백


68 · 어느 교사의 고백



김학수 장로님 부부 ^&^ 염인혜권사님은 성악을 전공...... 비밀인데 ^*^

69 · 어느 교사의 고백


70 · 어느 교사의 고백


                          부부 사진 제공하신 총무 이점현장로님


71 · 어느 교사의 고백


72 · 어느 교사의 고백



                            부산 장로성가단 단장 정수화장로님 부부

73 · 어느 교사의 고백


74 · 어느 교사의 고백


75 · 어느 교사의 고백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76 · 어느 교사의 고백

Ill•,

'"

---- ··'·-

,....................--

1+1 1+1




"모두들 한바탕 웃고 말았다 ㅎㅎㅎ" 교회 지휘자 박창숙권사님 웃기는 재주 ^&^


78 · 어느 교사의 고백


79 · 어느 교사의 고백


80 · 어느 교사의 고백


81 · 어느 교사의 고백


82 · 어느 교사의 고백


83 · 어느 교사의 고백

84 · 어느 교사의 고백


85 · 어느 교사의 고백


86 · 어느 교사의 고백


87 · 어느 교사의 고백


88 · 어느 교사의 고백



부부 사진들은 이점현 총무장로님께서 제공

89 · 어느 교사의 고백


90 · 어느 교사의 고백


91 · 어느 교사의 고백


92 · 어느 교사의 고백


93 · 어느 교사의 고백


94 · 어느 교사의 고백


95 · 어느 교사의 고백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예수 아멘!!!!! 정식을 두 그릇이나 먹어야겠네......ㅎㅎ



                                         하와이 외이키키 해변에서.......        

어느 교사의 고백


      부산 장로성가단 미국 연주 여행 기행문 제작한 박봉석장로와 그의 아내
 

97 · 어느 교사의 고백


대자연이 만든 지상낙원인 미국 하와이 오하우섬을 배경으로 - 진주만도 가 볼 수 있음 -



제 9 일째, 8/24 토요일
아! 대-한-민-국 인천에 도착하였다.
부산에서 출발하던 역순으로 인천에서 리무진을 타고 부산으로 내려왔다. 그냥!!! 시인 신동엽님의 시를 한 수 소개해 본다.
그의 행복을 기도드리는(1989)

98 · 어느 교사의 고백

- 신동엽 - 그의 행복을 기도드리는 유일한 사람이 되자.
└오직 그를 향한 나의 마음
그의 파랑새처럼 여린 목숨이 애쓰지 않고 살아가도록
└순수하여 연약한 임의 모습 = 임의 심상 길을 도와 주는 머슴이 되자.
└시적화자(끄나풀 이상의 존재 = 그를 위한 희생적 존재) 그의 행복을 기도드리는 사람
그는 살아가고 싶어서 심장이 팔뜨닥거리고 눈이 눈물처럼
└ 그의 생명 의지 빛나고 있는 것이다.
└고통의 극복을 위한 노력
그는 나의 그림자도 아니며 없어질 실재도 아닌 것이다. 그는 저기 태양을 우러러 따라가는 해바라기와 같이 독립된 하나의 어여쁘고 싶은 목숨인 것이다.
해바라기 같은 존재인 그
어여쁘고 싶은 그의 목숨에 끄나풀이 되어선 못쓴다.
└방해하는 물건 당길 힘이 없으면 끊어 버리자.
└만날 수 없더라도
그리하여 싶으도록 걸어가는 그의 검은 눈동자의 행복을
└임의 심상 기도드리는 유일한 사람이 되자.
└좋은 기억으로 소중한 기억으로 머물고 싶다. 그는 다만 나와 인연이 있었던
어여쁘고 깨끗이 살아가고 싶어하는 정한 몸알일 따름.
그의 행복을 기도하는 정한 몸이고자 하는 나, 그리하여 만에 혹 머언 훗날 나의 영역이 커져 그의 사는 세상까지 미치면 그 땐, 순리로 합칠 날 있을지도 모를 일일께며.
└헤어진 임이나 분단된 조국은 순리(順理)에 의해 합쳐질 것이라는 소망의 표현
그와 내가 화합할 날에 대한 기대
[출처] 신동엽-그의 행복을 기도드리는
꿈 꾸었던 월트 디즈니콘스트홀에서 찬양 여행의 공식 일정을 마친다. 할렐루야! 주님께 찬양드리자! 사랑하는 우리 형 제들! 부산 장로성가단 화이팅^&^

99 · 어느 교사의 고백



                김치삼 장로님 사진작품 소개                     - 불의 계곡에서 -
-작품사진- 불의 계곡에서 김치삼 장로님의 눈에 띈 파충류 사랑의 하나님! 우리 아버지 찬양을 받으시옵소서.
그동안 인도해 주심에 감사하옵고, 이제는 이야기 속에 나오는 용감한 소년같이 생활인의 자세로 돌아서서 주님의 영광 을 위한 조그마한 기름불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우리 부산 장로성가단 한 사람 한 사람의 가정, 직장 위에와 남가주 장로성가단원들의 가정, 직장 위에와 대한민 국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지도자들과 우리 민족 위에 하늘로서의 신령한 은혜 것들 위에, 세계 평화 위에 하나님의 지혜와

100 · 어느 교사의 고백

사랑을 물 붓듯이 부어 주실 것을 믿사오며, 이번 연주회 여행은 찬양으로 주님께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우리의 마음 과 몸을 받아 주옵소서.
한 우물에서 단맛과 쓴맛을 내지 못한다는 말씀과 같이 오로지 찬양으로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단원들과 단원 사모님의 찬송을 받아 주시옵소서.
믿고 감사하오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 받들어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감사합니다 ^&^

101 · 어느 교사의 고백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500
입력
  이전글 : [제10차] 캐나다, 나이애가라 폭포와 로키산맥 만년설을 보고...
  다음글 : [제12차] 2014년 장성단 상해 연주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